홈버튼 처럼 보이는키는 안드로이드에서 "취소" 역할을 담당하는 키 입니다.
데이터가 필요한 모든 상황에서 사용할수 있고 주머니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라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와이파이 잡아서 이용할 수 있어요.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다른 에그들과는 다르게 에그 출시 이후 회사가 망해 사후 지원이 거의 없다. 출시 당시에도 단말기 재고량이 부족했었다.
이번에 알뜰폰을 개통하면서 모두의 요금제에서 비교하여 가장 가성비있는 요금제 고르게 됬어요. 다른 요금제도 가격비교해보고 싶다면 모요가서 비교해보면 되요.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기가 꺼져있는 상태에서 전원+취소 버튼을 꾹 누르시고 kt 로고가 뜰 때 전원버튼을 뗐다가 에그라우터 다시 누르면
또한, 전용 앱과 모바일 웹을 통한 상태 확인 및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의 거리가 멀어지면 스마트폰에서 알려주는 기능도 지원한다.
(해당 인증 검사 정보는 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것으로 등록 정보에 대한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휴대는 편한데 충전이 심히 불편하다 혹시 에그를 사려는 사람이 있다면 가장 최근에 나온 슬림에그를 사자.
재고가 상당히 많은지 추가 배터리에 별사탕까지 지급해주는 판매자도 많은 편.
그리고 대한민국 대기업 계열사에서 제조한 신뢰도 높은 유일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크고 두껍고 무겁다. 뭐 이건 기능과 배터리를 생각하자면 어쩔 수 없긴 하다.
하지만 대부분 에그를 가방에 넣고다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 듯하다. 그리고 전작에 비해 증가한 크기도 최근 스마트폰의 크기가 커짐에 따라 별로 체감되지 않는다(...).